[알립니다] 5㎞ 걷고 백화점·편의점 상품권 받으세요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와 헬스케어 스타트업 빅케어가 함께 선보인 국민 건강 되찾기 프로젝트 ‘건강챌린지’에서 비대면 걷기 특별 이벤트가 열립니다. 보행 거리를 자동으로 측정해주는 앱을 써서 전국 어디서든 5km 이상을 걷고 인증해주면 백화점 상품권(10만원·5명)과 편의점 기프티콘(1만원·300명)을 추첨해 드립니다. 오는 24일까지 앱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마치고, 25일부터 31일까지 사진 인증을 완료하면 성공입니다. 이 이벤트는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함께 걷는 행복, 동행 걷기대회’와 연계된 특별 행사입니다. 이 특별 행사는 걷기대회 메인 행사와 중복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메인 행사는 대회 홈페이지에서, 특별 행사는 조선일보 앱 속 ‘건강챌린지’ 탭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됩니다. 두 행사에 동시 참여하고 경품을 두 배로 받아가세요.
지난 6일 건강챌린지는 4월 한 달간 운영됐던 ‘하루 한끼 샐러드 먹기’, ‘매일 스쿼트 100개 하기’ 등 프로그램에 도전해 성공한 참여자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야핏 실내자전거 등을 받을 경품 당첨자 102명을 추첨으로 선정했습니다. ‘건강챌린지’의 경품 이벤트는 5월에도 이어집니다. 올리브 유니온의 블루투스 이어폰형 보청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과 함께 국민가수 이솔로몬의 친필 추천사가 쓰인 도서 5권과 국민가수 김동현이 TV프로그램에서 실제 착용했던 옷을 특별 상품으로 드립니다. ‘내일은 국민 몸짱’, ‘하루 한 번 안부 묻기’ 등 프로그램에 도전해 성공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서 내달 9일 당첨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코로나 터널을 빠져나오는 시점에서 일상 속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되찾고 풍성한 상품도 챙길 수 있는 ‘건강챌린지’에 많은 참가 바랍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을 폭우에 침수·나무 쓰러짐 피해… 빗길 교통사고도 잇따라
- 경기여고 터로 대사관 이전 무산되자 탁자 내려친 美 외교관
- 1년 전 문닫은 김해 동물원서 러시아 사육사 시신 발견…무슨 일?
- 월정사 주지 정념 스님, ‘노벨평화상 월드 서밋’서 희망 메시지
- ‘돌솥비빔밥’ 중국 문화유산으로 지정…외교부 “단호하게 대응”
- ‘의료계 블랙리스트’ 만든 전공의 구속
- 이재명 “총 맞아 죽은 김구, 난 칼 찔렸다 살아나” 18분 최후 변론
- ’사형수들의 아버지’ 삼중 스님 입적
- 野 “체코 원전 덤핑 수주”...대통령실 “가짜뉴스” 반박
- “이민자들 개 먹어” 지목한 그 도시...트럼프, 스프링필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