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5km 걷고 백화점·편의점 상품권 받으세요

조선일보 입력 2022. 5. 16. 03:05 수정 2022. 5. 16.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일보 앱 속 '건강챌린지'에서 걷기대회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품을 받아 가세요./건강챌린지 캡처

조선일보와 헬스케어 스타트업 빅케어가 함께 선보인 국민 건강 되찾기 프로젝트 ‘건강챌린지’에서 비대면 걷기 특별 이벤트가 열립니다. 보행 거리를 자동으로 측정해주는 앱을 써서 전국 어디서든 5km 이상을 걷고 인증해주면 백화점 상품권(10만원·5명)과 편의점 기프티콘(1만원·300명)을 추첨해 드립니다. 오는 24일까지 앱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마치고, 25일부터 31일까지 사진 인증을 완료하면 성공입니다. 이 이벤트는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함께 걷는 행복, 동행 걷기대회’와 연계된 특별 행사입니다. 이 특별 행사는 걷기대회 메인 행사와 중복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메인 행사는 대회 홈페이지에서, 특별 행사는 조선일보 앱 속 ‘건강챌린지’ 탭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됩니다. 두 행사에 동시 참여하고 경품을 두 배로 받아가세요.

/건강챌린지 캡처

지난 6일 건강챌린지는 4월 한 달간 운영됐던 ‘하루 한끼 샐러드 먹기’, ‘매일 스쿼트 100개 하기’ 등 프로그램에 도전해 성공한 참여자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야핏 실내자전거 등을 받을 경품 당첨자 102명을 추첨으로 선정했습니다. ‘건강챌린지’의 경품 이벤트는 5월에도 이어집니다. 올리브 유니온의 블루투스 이어폰형 보청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과 함께 국민가수 이솔로몬의 친필 추천사가 쓰인 도서 5권과 국민가수 김동현이 TV프로그램에서 실제 착용했던 옷을 특별 상품으로 드립니다. ‘내일은 국민 몸짱’, ‘하루 한 번 안부 묻기’ 등 프로그램에 도전해 성공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서 내달 9일 당첨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코로나 터널을 빠져나오는 시점에서 일상 속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되찾고 풍성한 상품도 챙길 수 있는 ‘건강챌린지’에 많은 참가 바랍니다.

건강챌린지 사용법.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