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형석, 동생 문준석에 낙지잡이 대결 완패→형제장사 육탄전 '작전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끼리 작전타임' 형제장사 문형석, 문준석이 낙지잡이 대결을 펼쳤다.
5월 15일 방송된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대한민국 최초로 형제 씨름 장사를 기록한 문형석, 문준석 형제가 형제 장사 타이틀을 다시 거머진 뒤 근황이 공개됐다.
동생 문준석은 문형석이 발견한 구멍을 모두 뺏으며 낙지를 빠르게 잡는 데에 성공했다.
먼저 도착한 건 문형석이었지만 낙지를 낚은 건 또 문준석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우리끼리 작전타임' 형제장사 문형석, 문준석이 낙지잡이 대결을 펼쳤다.
5월 15일 방송된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대한민국 최초로 형제 씨름 장사를 기록한 문형석, 문준석 형제가 형제 장사 타이틀을 다시 거머진 뒤 근황이 공개됐다.
집에서 잔치를 준비하는 동안 형제는 낙지를 잡기 위해 갯벌로 나갔다. 동생 문준석은 문형석이 발견한 구멍을 모두 뺏으며 낙지를 빠르게 잡는 데에 성공했다. 문형석이 힘을 쓰지 못하는 사이 문준석은 벌써 2마리를 잡아 승기를 꽉 쥐었다.
고전하던 문형석은 드디어 낙지 꼬리를 잡았다. 꼬리를 놓칠 수 없던 문형석은 갯벌에 얼굴을 파묻고 혈투를 펼쳐 웃음을 선사했다. 문준석도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문형석 등에 엎어졌다. 승리의 여신은 이번에는 문형석의 손을 들어줬다.
2:1로 문준석이 한 마리 차로 이기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은 마지막 낙지를 두고 승패를 결정하기로 했다. 골든 낙지를 가장 먼저 확인한 건 의외로 제작진이었다. 제작진이 "어 여기 있다"고 알리자 두 사람은 빛의 속도로 뛰어왔다.
먼저 도착한 건 문형석이었지만 낙지를 낚은 건 또 문준석이었다. 결국 3:1로 형을 완전히 이긴 동생 문준석. 김성주는 "형이 먼저 도착하는데 늘 동생이 잡는다"고 안타까워했다.
문형석은 "감독님이 발견한 건 무효 아니냐"고 분노했고, 이어 문준석에 발길질을 하며 몸싸움을 벌이기 시작했다. 결국 육탄전으로 이어지자 김성주는 "금강장사와 태백장사가 낙지 잡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라고 실시간 중계를 펼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행복한 결혼식 재뿌린 손절설…새신부 직접 해명[종합]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
-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해” 이병헌, 신민아와 다시 이별 (우리들의 블루스)
- “남자 있거나 애 있거나” 한지민 소문에 김우빈 흔들 (우리들의 블루스)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