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3점이 더 중요하잖아' 손흥민, 평점 6점 '최저점'[LE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에게는 승점 3점이 더 중요했을 듯.'
손흥민이 아쉬운 평점을 받았다.
런던이브닝스탠다드는 '그에게 기회가 왔지만, 포프 골키퍼는 두번의 빛나는 선방으로 손흥민이 살라와의 격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날렸다. 그는 승점 3점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을거다'고 했다.
후스코어드닷컴도 손흥민에게 평점 7점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그에게는 승점 3점이 더 중요했을 듯.'
손흥민이 아쉬운 평점을 받았다. 토트넘은 15일 오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번리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의 양보를 받은 케인이 페널티킥골을 성공시켰다. 토트넘은 승점 68이 되면서 경기가 없었던 아스널(승점 66)을 제치고 4위로 올라섰다.
손흥민은 이날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와 스리톱을 이뤘다. 데얀 쿨루셉스키는 고열로 벤치에서 출발했다. 21골로 득점 2위를 달리는 손흥민은 이날 득점했을 경우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득점 공동 선두에 오를 수 있었다. 3경기 연속골, 최근 8경기 10골을 기록하며 뜨거운 발끝을 자랑하던 손흥민은 이날 다소 몸이 무거웠다. 전반에 단 한차례의 슈팅도 하지 못했다.
후반 들어 두 번의 결정적 기회를 잡았다. 후반 19분 라이언 세세뇽의 컷백 패스를 손흥민이 날카로운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닉 포프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36분 다시 한번 세세뇽의 패스를 날카로운 터닝슛으로 연결했지만, 이번에도 포프 골키퍼에 막혔다. 손흥민은 아쉽게 득점에 실패했다. 이날 손흥민은 2번의 유효슈팅, 4개의 키패스를 성공시켰다.
경기 후 런던이브닝스탠다드는 평점 6점을 줬다. 팀내 최하점이었다. 런던이브닝스탠다드는 '그에게 기회가 왔지만, 포프 골키퍼는 두번의 빛나는 선방으로 손흥민이 살라와의 격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날렸다. 그는 승점 3점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을거다'고 했다.
후스코어드닷컴도 손흥민에게 평점 7점을 줬다. 토트넘 선수들 대부분이 7점 이상을 받은만큼 저조한 평점이었다. 호드리고 벤탄쿠르가 가장 높은 7.6점을 받았다.
풋볼런던 역시 손흥민에게 아쉬운 평점을 줬다. 팀내 가장 낮은 6점을 받았다. 공교롭게도 스리톱으로 나선 케인, 루카스가 모두 6점이었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은 닉 포프 상대로 두 번의 좋은 슈팅을 날렸다. 좋은 포지션을 잡았지만, 돌파구를 찾지 못했다'는 평가를 내렸다.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다빈손 산체스, 스리백은 모두 8점으로 최고 평점을 받았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8세연하 이대형 결혼 초읽기?..이대형 母 교제 허락 ('당나귀귀')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신혜선 "얼굴 이상하게 느껴져, 카메라마다 '완전히 다른 얼굴...지금은…
- 20기 정숙, 영호와 결별 "재결합 조건 35개, 지키려했지만 힘들었다"…
- 김지민, ♥김준호에 불만 토로했다 "결혼? 프러포즈 받아야 하지" ('김…
- 11억 빚 갚은 서유리, 이혼 6개월만 재혼 의지 밝혔다.."돌싱글즈 나…
- 정주리, 다섯째 子 임신은 선물 클래스도 다르네..."이지혜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