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37R] 황희찬, 3개월 침묵 깬다.. '강등 확정' 노리치전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프턴 원더러스)이 노리치 시티전에서 득점에 도전한다.
울버햄프턴은 15일 오후 10시(한국 시간) 잉글랜드 울버햄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노리치와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노리치전은 황희찬이 침묵을 깰 기회다.
황희찬은 2월 아스널전 득점 이후 11경기에서 골이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황희찬(울버햄프턴 원더러스)이 노리치 시티전에서 득점에 도전한다.
울버햄프턴은 15일 오후 10시(한국 시간) 잉글랜드 울버햄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노리치와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현재 울버햄프턴은 5경기 연속 무승(1무 4패) 늪에 빠졌다. 특히 지난 맨체스터 시티전에서는 1-5로 대패했다.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강등이 확정된 노리치를 잡고 분위기 반전을 한다는 심산이다.
홈팀 울버햄프턴은 3-4-2-1 포메이션을 꺼낸다. 라울 히메네스가 선봉에 서고 그 아래를 황희찬과 페드로 네투가 받친다. 중원은 주앙 무티뉴와 후벵 네베스가 구성하고, 양 날개에는 라이얀 아이트 누리와 조니 카스트로가 나선다. 스리백 라인은 윌리 볼리, 코너 코디, 토티 고메스가 구축하고, 골문은 존 루디가 지킨다.
노리치전은 황희찬이 침묵을 깰 기회다. 황희찬은 2월 아스널전 득점 이후 11경기에서 골이 없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1골만 추가하면 정말 EPL 득점왕...'살라, 근육 부상으로 OUT'
- 살라의 부상 정도는? “괜찮아, 큰일 아니야...하지만, 지켜봐야”
- ''분노로 가득찬 맨유''…망한 시즌에 극심한 갈등 난투극
- 아직 결정 안했는데? 걱정 없는 레알 “음바페 영입 확신”
- 바르셀로나, 30세 괴물 수비수 ‘400억’ 영입 제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