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후보 "지방선거 반드시 승리하겠다"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근 국민의힘 의정부시장 후보가 14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500여명의 시민 및 지지자들이 참석해 김동근 후보에 대한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목요상 헌정회 회장 등도 개소식에 참석해 김동근 후보에 대한 강한 지지와 신뢰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지자 500여명 참석한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마쳐
[더팩트 l 의정부=김성훈 기자] 김동근 국민의힘 의정부시장 후보가 14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500여명의 시민 및 지지자들이 참석해 김동근 후보에 대한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목요상 헌정회 회장 등도 개소식에 참석해 김동근 후보에 대한 강한 지지와 신뢰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동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의정부 시민들은 불통, 부패, 무능의 리더십에 분노하고 있다"며 "의정부 시민들은 이제 새로운 변화를 원한다"고 주장했다.
김 후보는 이어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의 강한 열망에 이제 우리가 응답하고, 의정부 시민들 삶의 변화를 만들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특히 "시민들 삶의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가겠다"며 "이를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승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개소식에 참석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경기도와 의정부가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어 의정부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히며 김동근 후보를 응원했다.
손학규 전 지사는 출판기념 사인회와 선거사무소 입주 때도 김동근 후보를 찾아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의정부시장 후보 당내 경선을 함께 치렀던 임호석 시의원과 구구회 부의장도 이날 개소식에 참여해 승리를 결의하는 등 원팀행보를 보여 지지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동근 후보는 제35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자 길을 걸었고, 의정부 부시장과 수원시 부시장, 경기도행정2부지사를 역임했으며, 국무총리실에도 근무해 중앙정부, 광역지자체와 기초지자체를 모두 경험한 행정전문가다.
의정부공고와 성균관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버밍험대학교에서 지역개발학 석사와 아주대학교에서 행정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취임 후 첫 주말 김건희 여사와 '쇼핑'
- [취재석] '168석' 홀쭉해진 민주당…'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 이재명 "대장동서 돈 해먹은 집단 누구냐? 국힘은 '적반무치당'"
- [TF비즈토크<상>] '아 옛날이여' LG생건, 무너진 실적 철옹성…왜
- [TF비즈토크<하>] 37살 '국민차' 쏘나타, 어쩌다 단종설까지 나왔나
- '세계 밀 생산량 2위' 인도, 밀 수출 전면 금지
- '경찰 형사책임 감면' 경직법 석달…현장 기대반·회의반
- 박지현 "尹 품에 안긴 안철수, 희대의 정치철새"
- 청문회 관문 통과한 권영세…'홍콩법인' 의혹 풀렸나
- 이마트 '정용진표' 체질개선 마무리 작업…반등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