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임요환 NFT? 우리와 무관" (전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요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와 관련해 아내이자 배우 김가연이 입장을 밝혔다.
김가연은 1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지한다. NFT 관련 임요환은 어느 회사, 업체와도 계약된 바도 없고, 관련도 없음을 알린다. 혹시 임요환 이름이 걸린 NFT 홍보를 보고 구매했다면, 우리는 아무 연관이 없다"며 "현재 초상권은 현 소속인 잼팟에 있다"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가연은 1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지한다. NFT 관련 임요환은 어느 회사, 업체와도 계약된 바도 없고, 관련도 없음을 알린다. 혹시 임요환 이름이 걸린 NFT 홍보를 보고 구매했다면, 우리는 아무 연관이 없다”며 “현재 초상권은 현 소속인 잼팟에 있다”고 적었다.
앞서 한 NFT 발행과 관련해 임요환 사진이 쓰인 것으로 추정된다. 유명과 관련한 사진, 저작물 등으로 홍보하는 NFT가 최근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김가연은 임요환 사진 등으로 홍보되는 NFT는 임요환과 무관함을 강조했다. 초상권은 현 소속인 잼팟에 있고, 정식 계약을 통한 사진 사용이 아닐 경우 상황에 따라 퍼블리시권 분쟁 소지로 이어질 수 있음을 명시한 것이다.
한편 김가연은 2008년 8살 연하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교제를 시작해 2011년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2016년 결혼식을 뒤늦게 올렸다. 현재 두 딸과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여러 방송에서 활동 중이다.
● 다음은 김가연 SNS 전문
고지해드립니다. NFT 관련 임요환 씨는 어느 회사, 업체와도 계약된 바도 없고 관련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혹시 임요환의 이름이 걸린 NFT홍보를 보시고 구매하셨다면 저희는 아무 연관이 없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 소속인 잼팟에 초상권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이민정 “뱀파이어? 피 말고 라면 먹어” [DA★]
- 손담비, 공효진·정려원 손절 의혹에 “터무니없는 말” [전문]
- 분노조절 불가 의뢰母→이지혜 눈물 (엄마는 예뻤다)
- 홍성흔, “정임이가 싫어?” 처형 공격에 진땀 (살림남2)
- 추성훈vs정찬성vs김동현, 서열 싸움 大공개 (집사부일체)
- 소유, 실신한 채 방치돼…몸 만지는 느낌 받아 (히든아이)
- “김종민 예비신부, 김지원 닮아”…사진 공개에 발칵 (미우새)
- 홍진영, 상큼발랄 설 인사 전하며 ‘플러팅’ 공개 예고
- 이용주, 결혼 발표 “예비신부=특별한 분“ [전문]
- “회칼로 처참히…” 女 무속인 살해 범인, 우발적 사고 주장 (용형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