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고학력 XX" 고두심, 송새벽 만나자마자 쌍욕 발사 '고두심이좋아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고두심이 후배 배우 송새벽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엄마' 소리가 크게 들려오자 고두심은 깜짝 놀라 뒤를 돌아봤다.
고두심의 잔소리를 들은 의문의 남성은 바로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기훈' 역을 맡아 고두심과 호흡을 맞춘 배우 송새벽이었다.
이는 '나의 아저씨'에서 송새벽에게 고두심이 실제로 했던 매운맛 대사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고두심이 좋아서' 고두심이 후배 배우 송새벽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5월 15일 방송된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에서 고두심은 여주 여행을 떠났다.
신륵사를 구경하고 내려오던 고두심은 절 안에 주차된 차를 보고 "절에서 경내에서 이렇게 차를 세우고 계시냐"고 타박했다. 이어 '엄마' 소리가 크게 들려오자 고두심은 깜짝 놀라 뒤를 돌아봤다.
고두심의 잔소리를 들은 의문의 남성은 바로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기훈' 역을 맡아 고두심과 호흡을 맞춘 배우 송새벽이었다. 고두심은 "이 고학력 XX"라고 거친 욕설로 반가움을 표했다. 이는 '나의 아저씨'에서 송새벽에게 고두심이 실제로 했던 매운맛 대사이기도 하다.
고두심은 이내 "오늘 왜 이렇게 예쁘게 하고 왔냐"고 반가워했다. 현재 제주에 거주 중인 송새벽은 "여전하시네요. 저번에 제주에서 뵙고 오랜만에 몇 달 만에 봤다"고 최근에도 자주 만나는 사이임을 드러냈다.
(사진=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행복한 결혼식 재뿌린 손절설…새신부 직접 해명[종합]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
-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해” 이병헌, 신민아와 다시 이별 (우리들의 블루스)
- “남자 있거나 애 있거나” 한지민 소문에 김우빈 흔들 (우리들의 블루스)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