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솔로 준비하나? 애교없는 몸매+한뼘 교복차림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아이돌 시절과 다를 바 없는 미모를 뽐냈다.
15일, 이미주는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데뷔 때와 별 다를 바 없는 미모에 눈길이 가는데.
한편 이미주는 tvN '식스센스'에서 유재석과 예능 호흡을 맞추더니 MBC '놀면 뭐하니?'에 고정 멤버로 투입, 맹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아이돌 시절과 다를 바 없는 미모를 뽐냈다.
15일, 이미주는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소 그는 체크무늬가 인상적인 한뼘 스커트와 크롭티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 특히 데뷔 때와 별 다를 바 없는 미모에 눈길이 가는데.
이를 본 팬들은 "헐 솔로 컴백준비?!", "역시 본투비 아이돌", "교복에 거울셀카라니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주는 tvN ‘식스센스’에서 유재석과 예능 호흡을 맞추더니 MBC ‘놀면 뭐하니?’에 고정 멤버로 투입, 맹활약 중이다. 유재석이 있는 안테나에 새 둥지를 틀고 승승장구 중인데 비주얼까지 물이 올라 보는 이들을 더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이미주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