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라인업]손흥민 번리전 어깨 더 무거워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의 어깨가 더 무거워졌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선다.
손흥민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었다.
때문에 손흥민이 공격에서 더욱 힘을 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의 어깨가 더 무거워졌다. 손흥민 도우미들이 번리전에서 결장한다.
토트넘은 번리와의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선다. 문제는 다른 선수들이다. 우선 데얀 클루세프스키가 벤치에서 시작한다. 최근 클루세프스키가 고열에 시달렸다는 보도가 나왔다. 때문에 콘테 감독은 고심을 했다. 그래도 꼭 이겨야 하는 경기이기에 벤치에 배치했다. 클루세프스키 대신 루카스가 선발로 나선다. 최근 폼에서는 클루세프스키가 루카스보다 좋다. 키핑력과 패스가 좋다. 손흥민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었다. 루카스와의 호흡도 좋지만 그래도 클루세프스키 정도는 아니다.
수비진에서는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나서지 못한다. 로메로는 엉덩이 근육 부상이다. 대신 산체스가 나온다. 로메로는 탄탄한 수비와 공격 가담으로 팀에 도움이 되고 있다. 산체스도 좋은 선수지만 한번씩 실수를 하기 때문에 불안한 감을 지울 수 없다.
때문에 손흥민이 공격에서 더욱 힘을 내야 한다. 현재 손흥민을 리그에서 21골을 기록 중이다. 득점 선두 살라(리버풀)에 1골차로 접근했다. 골과 함께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8세연하 이대형 결혼 초읽기?..이대형 母 교제 허락 ('당나귀귀')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