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연천군수 후보 "김은혜 후보와 연천 발전 초석 다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가 연천을 방문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지역 발전을 위해 힘으 모은다.
김덕현 후보는 지난 14일 오후 연천군을 찾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만나 연천군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는데 합의했다고 15일 밝혔다.
김덕현 후보는 "김은혜 후보와 함께 경기도와 연천군의 주민들의 행복한 삶이 보장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가 원팀이 되어 살기 좋은 경기도와 연천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천=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가 연천을 방문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지역 발전을 위해 힘으 모은다.
김덕현 후보는 지난 14일 오후 연천군을 찾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만나 연천군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는데 합의했다고 15일 밝혔다.
김덕현·김은혜 후보는 간담회 이후 전곡5일장을 찾아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인들과 지역 주민들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덕현 후보는 “김은혜 후보와 함께 경기도와 연천군의 주민들의 행복한 삶이 보장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가 원팀이 되어 살기 좋은 경기도와 연천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백년가약 맺은 '손담비' 신혼집은 어디?
- 이근 측 "특수정찰 임무 지휘 중 부상…군병원 이송"
- "코로나엔 꿀·버드나무 잎"…김정은 상비약까지 내놓은 北
- 윤석열·김건희가 점찍은 구두는..국내 1위 컴포트화 ‘바이네르’
- 文 전 대통령 "평산마을 주민 여러분 미안합니다"
- “계속 이렇게 살라고?”…‘용산시대’ 일주일, 주민들은 불만 폭주
- (영상)美 마트 총기 난사 '온라인 생중계'…방탄복에 중무장한 18세 백인
- “‘에·루·샤’ 매월 7만9000원에…명품 체험 비즈니스로 승부”
- 이재명 '계양을' 사무소 열어…"'개딸 현상' 세계사적 의미"
- 부상서 돌아온 류현진, 4⅔이닝 1실점 호투...부활 희망 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