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등 동시작업 거뜬.. LG '듀얼업 모니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유튜버 등 동시에 두대 모니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모니터를 선보인다.
LG전자는 새로운 폼팩터(기기형태)를 적용한 'LG 듀얼업 모니터'를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LG 듀얼업 모니터는 28인치형 나노IPS 디스플레이에 16:18 화면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윈도우 노트북과 맥북을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새로운 폼팩터(기기형태)를 적용한 'LG 듀얼업 모니터'를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출시일은 오는 16일부터며, 출고가는 99만원이다.
LG 듀얼업 모니터는 28인치형 나노IPS 디스플레이에 16:18 화면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6:9 화면비의 21.5인치 모니터 2대를 위아래로 붙인 크기로, 일반 모니터보다 세로 비율이 더 길어 스크롤 없이 한 화면에 더 많은 정보를 띄울 수 있다.
LG 360 스탠드가 장착됐다. 따라서 화면을 가로 90도(˚)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는 피벗(Pivot)과 좌우로 335˚까지 돌릴 수 있는 스위블(Swivel)을 지원한다.
최대 165㎜ 범위 내 높이 조절도 가능해 사용자의 자세에 맞춰 화면 위치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PC 두대를 동시에 연결해 한 화면에 두대의 PC 화면을 동시에 보여주는 PBP(Picture by Picture)를 지원한다.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연결된 PC 두대를 번갈아가며 조작할 수 있는 KVM(Keyboard Video Mouse) 스위칭 기능도 적용했다.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윈도우 노트북과 맥북을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호소 여배우 목격담, 강남 주점서 능숙하게...
- "합기도 관장이 나를 눕히더니.." 초등생의 충격 메모
- 아내 지인에 호감 느낀 남편, 집 비번 알아내더니...
- 27년 복역 후 출소한 44세男, 가장 신기했던 것은...
- "그 때 만큼은" 스튜어디스 혜정이가 벗은 이유는...
- "톱배우와 20년 만에 연락, 답장이.." 송은이 깜짝 고백
- 새벽 2시에 200명 붙어 '부비부비'..수상한 '음식점' 정체는?
- "사과 박스 같다" 미술 동호회 단톡방에 환자 내시경 사진 뿌린 의사
- 얼굴이 바지에... 인천 초등생 사망 전 CCTV 보니 '끔찍'
- 닭뼈를 잇몸에... JMS 정명석 성대모사한 개그맨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