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이어 '뚱랑이'.. 갤Z플립3 콜라보 계속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Z플립3 디자인 협업을 이어간다.
지난번 포켓몬에 이이 이번엔 '무직타이거'를 갤럭시Z플립3에 입힌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 '갤럭시Z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Z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G마켓 △옥션 등에서 16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 '갤럭시Z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포켓몬 지식재산권(IP)과 협업을 진행한지 약 3주 만에 또 다른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셈으로, 출고가는 포켓몬 에디션과 같은 128만400원이다.
무직타이거는 '직장을 떠나 원하는 일을 하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 응원'하는 콘셉트의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다. 대표 캐릭터인 '뚱랑이'가 MZ(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패키지는 △갤럭시Z플립3 △클리어커버 △무직타이거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액세서리에는 △무직타이거 키링 △팔레트 2종 △가방 △그립톡 등이 포함된다. 갤럭시Z플립3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G마켓 △옥션 등에서 16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28만400원으로 갤럭시Z플립3보다 2만6400원 더 비싸다. 포켓몬 에디션과는 같은 가격이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강남 주점 알바 목격담…"굉장히 친절하고 능숙했다"
- "합기도 관장이 나를 눕히더니.." 초등생의 충격 메모
- 27년 복역 후 출소한 44세男, 가장 신기했던 것은...
- "톱배우와 20년 만에 연락, 답장이.." 송은이 깜짝 고백
- 의사가 내시경한 환자 은밀한 부위 사진을 단톡방에...소름
- 새벽 2시에 200명 붙어 '부비부비'..수상한 '음식점' 정체는?
- 얼굴이 바지에... 인천 초등생 사망 전 CCTV 보니 '끔찍'
- 닭뼈를 잇몸에... JMS 정명석 성대모사한 개그맨 논란
- 아르헨 초등학교, 기록적인 폭염에 '수영복 등교' 실시
- 인천서 발견된 일가족 변사체, 주차된 차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