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송지효 이상형에 귀 쫑긋..유재석 "이제 많이 먹는 거 아니냐"(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러브라인 중독자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송지효는 자신을 도와줄 도우미로 김종국을 지목했다.
룰렛을 돌린 결과 송지효는 가장 난도가 높은 아랍어에 당첨돼 멘붕에 빠졌다.
송지효가 원통에 올라가자 멤버들의 훼방이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유재석이 러브라인 중독자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5월 15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운빨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이 'N분의 1 게임'을 펼쳤다.
2라운드 미션은 행운은 원통을 타고. 각자의 성을 6가지 언어로 적은 룰렛이 나오고 룰렛을 돌려 나온 성을 원통 건너편 도화지에 5분 안에 쓰면 성공이다.
송지효는 자신을 도와줄 도우미로 김종국을 지목했다. 룰렛을 돌린 결과 송지효는 가장 난도가 높은 아랍어에 당첨돼 멘붕에 빠졌다.
송지효가 원통에 올라가자 멤버들의 훼방이 시작됐다. 유재석은 "지효 이상형이 누구라고 했지"라고 운을 뗐고 하하는 "종국이 형"이라고 받아줬다.
지석진이 "곰돌이 푸처럼 푸근한 사람 좋아한대"라고 정정하자, 김종국은 "누가?"라고 궁금해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종국이 갑자기 이제부터 많이 먹는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행복한 결혼식 재뿌린 손절설…새신부 직접 해명[종합]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
-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해” 이병헌, 신민아와 다시 이별 (우리들의 블루스)
- “남자 있거나 애 있거나” 한지민 소문에 김우빈 흔들 (우리들의 블루스)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