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한때 영양실조 걸려" 콘서트장서 한식뷔페 수준 먹방(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콘서트장에서 뷔페 수준의 먹방을 보여줬다.
5월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56회에서는 장윤정의 콘서트 당일 점심식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숙, 전현무가 "솥을 들고 다니는 거냐"며 놀라자 장윤정은 "식당에서 공수한 것"이라고 답했다.
하지만 장윤정은 보통 가수들이 도시락을 먹는 자료화면이 나오자 되레 "저렇게 먹는다고? 어머"라며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장윤정이 콘서트장에서 뷔페 수준의 먹방을 보여줬다.
5월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56회에서는 장윤정의 콘서트 당일 점심식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점심식사엔 무려 곰솥이 등장했다. 안에 있는 메뉴는 바로 감자탕. 김숙, 전현무가 "솥을 들고 다니는 거냐"며 놀라자 장윤정은 "식당에서 공수한 것"이라고 답했다.
그래도 김숙은 납득하지 못한 채 "콘서트장에서 이렇게 먹는 사람 처음 봤다. 보통 도시락 먹잖나"라고 했다. 하지만 장윤정은 보통 가수들이 도시락을 먹는 자료화면이 나오자 되레 "저렇게 먹는다고? 어머"라며 놀랐다.
후배가수 해수는 이렇게 푸짐하게 먹는 모습이 "남진 선배 이후 처음"이라고 했다. 다른 스태프는 장윤정이 평소 복맑은탕, 대구탕도 먹는다고 증언했다.
한편 장윤정은 이렇게 먹는 이유에 대해 "바쁘게 일 다녔을 때 영양실조가 왔었다"라고 밝혔는데 전현무는 "영양실조가 어떻게 왔길래. 저게 몇첩이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행복한 결혼식 재뿌린 손절설…새신부 직접 해명[종합]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
-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해” 이병헌, 신민아와 다시 이별 (우리들의 블루스)
- “남자 있거나 애 있거나” 한지민 소문에 김우빈 흔들 (우리들의 블루스)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