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치명美, '난 너 없이' 활동 성료 (인기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활동을 마무리했다.
우즈는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컬러풀 트라우마)'의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 무대를 펼쳤다.
우즈는 이날 '인기가요'를 끝으로 '난 너 없이'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즈는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컬러풀 트라우마)’의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 무대를 펼쳤다.
이날 우즈는 다시 한번 레전드 착장을 경신했다. 그동안 재킷, 셔츠, 반바지 등 다양한 패션으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였던 우즈는 선글라스와 장갑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펑크한 매력을 보였고,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우즈는 비주얼부터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훤칠한 비주얼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우즈는 레트로 록 사운드에 맞춰 로커로 변신해 시원한 고음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또한, 댄서들과 경쾌하게 스텝을 밟는 퍼포먼스가 흥을 선사했다.
우즈가 지난 4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는 나를 괴롭혔던 다양한 모습과 색깔의 상처들이 시간이 지나고 쌓이고 아물어, 지금 다시 뒤돌아보니 다채롭게 남아있는 기억을 우즈만의 색깔로 풀어낸 앨범이다.
우즈의 신곡 ‘난 너 없이 (I hate you)’는 내가 싫어져서 떠난 너에게 ‘그래 나도 너 싫어, 너의 사랑 없이도 잘 살 수 있어’라고 말을 하고 다니지만, 사실 속마음은 ‘아직도 너를 많이 사랑하고 있는데 어떻게 날 떠날 수 있어?’라는 심정을 담았다.
우즈는 이날 ‘인기가요’를 끝으로 ‘난 너 없이’ 활동을 마무리했다. 우즈는 록을 베이스로 한 다채로운 곡들을 담은 이번 앨범으로 호평을 받았고, 한계 없는 올라운더 역량을 입증했다.
‘난 너 없이’ 활동을 마무리한 우즈는 16일부터 약 한 달간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공효진·정려원 손절 의혹에 “터무니없는 말” [전문]
- ‘고딩엄마→싱글맘’ 윤민채 “쉽다고 생각”…하하 “무례하네” 분노 (고딩엄빠)
- 홍성흔, “정임이가 싫어?” 처형 공격에 진땀 (살림남2)
- 추성훈vs정찬성vs김동현, 서열 싸움 大공개 (집사부일체)
- 서경석, 새신랑 슬리피 신혼집 찾기 “현재 처제살이(?) 中” (자본주의학교)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