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건강 이상 입원, "위중한 상태 아냐" [종합]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2. 5. 15. 17:39 수정 2022. 5. 15. 1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해가 입원한 사실이 전해졌다.
방송가에 따르면 현역 방송인 중 최고령인 송해가 14일 건강 문제로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해 치료받고 있다.
앞서 송해는 1월에도 입원해 치료를 받은 바 있다.
한편 1927년생인 송해는 국내 최고령 방송인으로 1988년부터 약 34년간 KBS 1TV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방송인 송해가 입원한 사실이 전해졌다.
방송가에 따르면 현역 방송인 중 최고령인 송해가 14일 건강 문제로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해 치료받고 있다. 위중한 상태는 아니라고. 감기 등의 증상을 입원했다는 관계자 전언이다.
앞서 송해는 1월에도 입원해 치료를 받은 바 있다. 송해는 큰 지병보다 고령인 탓에서 입·퇴원을 반복한다고 알려졌다.
또한, 3월에는 코로나19에도 확진돼 자가 격리됐다가 방송에 복귀하기도 했다.
한편 1927년생인 송해는 국내 최고령 방송인으로 1988년부터 약 34년간 KBS 1TV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담비, 공효진·정려원 손절 의혹에 “터무니없는 말” [전문]
- ‘고딩엄마→싱글맘’ 윤민채 “쉽다고 생각”…하하 “무례하네” 분노 (고딩엄빠)
- 송해 입원→“위중한 상태 아냐” [종합]
- 홍성흔, “정임이가 싫어?” 처형 공격에 진땀 (살림남2)
- 추성훈vs정찬성vs김동현, 서열 싸움 大공개 (집사부일체)
- ‘이왜진’…조세호 아버지가 거기서 왜 나와? “상견례해요?” (내가 뭐라고)
- ‘한영♥’ 박군 “父, 고시원서 말기암 투병…가수된 것도 몰라” (동상이몽)
- “인생쓰레기 처리 확실히”, 박민영 회귀물 메인포스터 (내 남편과 결혼해줘)
- 한혜진 “10월 10일에 결혼” 폭탄선언…母, 주유소男 언급 (미우새)
- 지적장애女 폭행·살해한 커플 “뽀뽀 좀 하자”, 사형 절실 (용형사3)[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