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김숙, 이대형 이상형에 반색 "정말 짖궃은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나귀귀'에서 방송인 김숙이 이대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이대형의 고향집을 방문한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MC 전현무는 "사상 처음으로 밀고 있는 러브라인이다"라며 김숙, 이대형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를 들은 장윤정은 "그땐 방송으로 보지 않았냐. 김숙의 표정이 뭔가 있는 것 같았다"라고 부추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당나귀귀'에서 방송인 김숙이 이대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이대형의 고향집을 방문한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MC 전현무는 "사상 처음으로 밀고 있는 러브라인이다"라며 김숙, 이대형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김숙은 "난 그냥 화면보고 사람 참 괜찮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을 뿐이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장윤정은 "그땐 방송으로 보지 않았냐. 김숙의 표정이 뭔가 있는 것 같았다"라고 부추겼다. 김병현 역시 "우리 이대형도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다. 이대형의 이상형은 자기를 리드해 주는 여자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숙은 "걔는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냐. 정말 짖궃은 것 같다. 대놓고 나를 이야기하는 것 같다"라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는 "오늘 김병현의 영상이 중요하다. 이대형 부모님이 나올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숙은 "한복으로 갈아입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당나귀귀']
당나귀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절친에서 앙숙으로…성유리 남편 안성현 vs 박민영 전 남친 강종현 [이슈&톡]
- 저출산 조장? '나혼자산다'는 억울하다 [이슈&톡]
- '무인도의 디바' 우영우의 부담감, 온전히 비워낸 박은빈 [인터뷰]
- 최민환ㆍ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충격 "아이 양육은 아빠가" [이슈&톡]
- 황의조 노출 요구에 응했다가…피해 여성 추가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