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95세' 송해, 서울 아산병원 입원.."병원서 치료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령 MC 송해가 입원해, 대중의 걱정을 사고 있다.
YTN은 14일 "송해가 이날 오후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다만, 송해가 95세 고령이라는 점과 최근 들어 입원이 빈번했다는 점이 대중의 우려를 낳고 있다.
송해는 지난해 1월과 6월에도 입원, 치료를 받은 적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국내 최고령 MC 송해가 입원해, 대중의 걱정을 사고 있다.
YTN은 14일 "송해가 이날 오후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구체적인 입원 배경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송해가 95세 고령이라는 점과 최근 들어 입원이 빈번했다는 점이 대중의 우려를 낳고 있다.
송해는 지난해 1월과 6월에도 입원, 치료를 받은 적 있다. 지난 3월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송해는 1988년부터 KBS1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로나19 확산세로 야외 녹화가 중단된 상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8세연하 이대형 결혼 초읽기?..이대형 母 교제 허락 ('당나귀귀')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불화 같은거 없다!”, 박재범-제시, '불화설' 동시 부인…“우리는 잘 지낸다”
- [SC초점] 블랙핑크-YG,극적 '그룹활동' 재계약 배경…개별활동 리스크는?
- 박진영 “비♥김태희 딸 끼가 보통 아냐..4인조 걸그룹 계획 중” ('라스')[종합]
- “'오은영 때문에 결혼NO·지겹다' 반응 상처, 그래도 인구 늘릴 것” 새 콘텐츠 론칭 [SC이슈]
- “우리 신랑 너무 거저먹은 것 같아”..한고은, 신성♥박소영 달달 데이트에 부러움 폭발('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