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SBS '미운 우리 새끼' 출격..영화 '어부바'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준호가 15일 저녁 9시 5분 SBS TV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정준호는 지난 11일 개봉한 코미디 영화 '어부바' 홍보 차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이날 방송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정준호는 메인 MC인 신동엽, 서장훈과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프로 입담꾼다운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절찬상영 중 영화 어부바 홍보 열정 눈길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배우 정준호가 15일 저녁 9시 5분 SBS TV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정준호는 지난 11일 개봉한 코미디 영화 ‘어부바’ 홍보 차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어부바’는 늦둥이 아들과 철없는 동생 그리고 자신의 분신 어부바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종범의 찡하고 유쾌한 혈육 코미디 영화다. 가정의 달을 맞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다.
이날 방송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정준호는 메인 MC인 신동엽, 서장훈과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프로 입담꾼다운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지난 5월 8일 방송 마지막 부분에 잠깐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 정준호는 이번 방송에서 ‘어부바’에 대한 에피소드는 물론, 다양한 이야기로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한다.
한편, ‘어부바’는 가족과 어부바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부바호 선장 종범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백년가약 맺은 '손담비' 신혼집은 어디?
- 이근 측 "특수정찰 임무 지휘 중 부상…군병원 이송"
- 이재명 '계양을' 사무소 열어…"'개딸 현상' 세계사적 의미"
- “‘에·루·샤’ 매월 7만9000원에…명품 체험 비즈니스로 승부”
- "우크라 침공 전 혈액암 수술"…푸틴 건강이상설 증폭
- "우파 단일화" 강용석 제안에 김은혜 "경기도민 의견 경청 중"
- 윤석열시대 ‘역세권 구축’이 들썩이는 이유
- BTS, '빌보드 뮤직 어워즈' 6관왕 거머쥘까… 최다 수상 도전
- 종량제 봉투서 숨진 태아 발견…경찰, 유기범 추적 중
- 부상서 돌아온 류현진, 4⅔이닝 1실점 호투...부활 희망 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