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스승의 날 특별 손님 등장..학창시절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촬영 현장에 정체불명의 게스트가 출몰, 멤버들의 학창 시절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15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효자-불효자' 레이스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한 멤버의 선생님이 깜짝 출연한다.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민, 인생 바꿔 준 스승과 감동일화 공개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1박 2일’ 촬영 현장에 정체불명의 게스트가 출몰, 멤버들의 학창 시절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15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효자-불효자’ 레이스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한 멤버의 선생님이 깜짝 출연한다.
이날 평화롭던 촬영장에 갑작스럽게 누군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곧이어 하얀 천 뒤로 멤버 중 한 명의 스승이라고 주장하는 이의 그림자가 등장한다. 이에 다섯 남자는 하나둘씩 촉을 발동해 ‘선생님 찾기’에 나선다.
김종민은 “저희 선생님이 확실합니다!”라고 소리치면서 자신의 인생을 바꿔 준 스승과의 감동적 일화를 공개한다.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게스트의 진짜 정체가 공개되면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 과연 멤버들은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을까.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백년가약 맺은 '손담비' 신혼집은 어디?
- 이근 측 "특수정찰 임무 지휘 중 부상…군병원 이송"
- 이재명 '계양을' 사무소 열어…"'개딸 현상' 세계사적 의미"
- 부상서 돌아온 류현진, 4⅔이닝 1실점 호투...부활 희망 쐈다
- "우크라 침공 전 혈액암 수술"…푸틴 건강이상설 증폭
- 北, 코로나19 신규발열자 30만명 육박… 15명 사망
- 윤석열시대 ‘역세권 구축’이 들썩이는 이유
- BTS, '빌보드 뮤직 어워즈' 6관왕 거머쥘까… 최다 수상 도전
- 박지현 "성상납 의혹이 사생활 문제? 권성동 수준 이하"
- 제1015회 로또 1등 8명..당첨금 각 30억5110만5610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