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행 95%'라던 특급 MF의 속내는 맨시티, 이적 위해 '밀린 임금'까지 포기한다

박찬준 2022. 5. 15. 12: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랭키 더 용의 머릿 속에는 맨시티가 자리한 듯 하다.

15일(한국시각) 영국 일간지 더선은 '더 용이 맨시티로 가기 위한 승부수를 띄웠다'며 '바르셀로나에서 지급 받지 못한 600만파운드의 급여를 포기하는 대신 맨시티 이적을 요구할 계획'이라고 했다.

맨시티는 더 용을 위해 스왑딜을 계획하고 있다.

스털링의 경우, 맨시티도 이적을 고려하는 카드인만큼 더 용의 맨시티행은 의외로 빠르게 진척될 수도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프랭키 더 용의 머릿 속에는 맨시티가 자리한 듯 하다.

더 용은 올 여름이적시장의 핫가이 중 하나다. 바르셀로나의 핵심 미드필더인 더 용은 최근 계속해서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바르셀로나 역시 더 용의 방출을 고려 중이다.

검증된 수준급 미드필더의 등장에 시장은 술렁이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 파리생제르맹 등이 더 용을 주시 중이다. 가장 적극적인 클럽은 맨유다. 네마냐 마티치와 폴 포그바가 올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는만큼, 중앙 미드필더가 절실한 맨유다. 여기에 새롭게 부임한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더 용을 원하고 있다. 텐 하흐 감독은 더 용과 2018~2019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4강 신화를 함께 한 바 있다. 영국 언론에서는 이미 '더 용이 맨유로 올 확률이 95%에 달한다'고 했을 정도.

헌데 더 용의 생각은 다른쪽에 가 있다. 더 용이 원하는 행선지는 놀랍게도 맨유의 '라이벌' 맨시티다. 15일(한국시각) 영국 일간지 더선은 '더 용이 맨시티로 가기 위한 승부수를 띄웠다'며 '바르셀로나에서 지급 받지 못한 600만파운드의 급여를 포기하는 대신 맨시티 이적을 요구할 계획'이라고 했다. 맨시티는 페르난지뉴의 대체자를 찾고 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전부터 더 용을 높이 평가했다. 실제 영입을 시도했지만, 더 용은 더 높은 주급을 제시한 바르셀로나행을 택한 바 있다.

맨시티는 더 용을 위해 스왑딜을 계획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베르나르도 실바 혹은 라힘 스털링을 요구할 계획이다. 스털링의 경우, 맨시티도 이적을 고려하는 카드인만큼 더 용의 맨시티행은 의외로 빠르게 진척될 수도 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8세연하 이대형 결혼 초읽기?..이대형 母 교제 허락 ('당나귀귀')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