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세븐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세븐틴의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오피셜 포토 ep.5 Pioneer를 게재했다.
오피셜 포토 ep.5 속 세븐틴은 바이크를 배경으로 저마다 포즈를 취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3인 13색의 강렬한 눈빛과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내 세븐틴이 정규 4집 'Face the Sun'으로 보여줄 모습을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세븐틴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세븐틴의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오피셜 포토 ep.5 Pioneer를 게재했다.
오피셜 포토 ep.5 속 세븐틴은 바이크를 배경으로 저마다 포즈를 취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3인 13색의 강렬한 눈빛과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내 세븐틴이 정규 4집 'Face the Sun'으로 보여줄 모습을 기대케 했다.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 ep.5 공개에 앞서 "시동을 켜자 삽시간에 달궈진 엔진이 큰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설레는 마음에 심장이 빠르게 뛰는 것을 넘어, 입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았다. 모두가 놀랐으면 좋겠다. 모두를 놀라게 해주고 싶다. 내가 무엇까지 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싶다"라고 야심을 드러냈다.
이에 더해 "미지의 세계일지라도 두렵지 않다. 흠집 낼 수 없는 다이아몬드처럼 견고하고 찬란한 존재들이 언제나 나와 함께일 것"이라고 태양을 마주하는 새로운 여정을 떠날 것을 예고했다.
'Face the Sun'은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74만 장을 돌파하며 전작 미니 9집 '아타카(Attacca)'의 선주문량 141만 장을 훨씬 뛰어넘었다.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예고한 세븐틴은 오는 27일 정규 4집 ‘Face the Su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저출산 조장? '나혼자산다'는 억울하다 [이슈&톡]
- '무인도의 디바' 우영우의 부담감, 온전히 비워낸 박은빈 [인터뷰]
- 최민환ㆍ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충격 "아이 양육은 아빠가" [이슈&톡]
- 황의조 노출 요구에 응했다가…피해 여성 추가 [이슈&톡]
- “삼남매 고려”…최민환 율희, 조용한 이혼 조정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