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공효진·정려원 손절설 해명 "사실 아냐"(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가 공효진, 정려원 손절설에 대해 해명했다.
손담비는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담비, 이규혁은 지난 13일 서울의 한 고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많은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손담비와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불화설' '손절설' 등의 추측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담비가 공효진, 정려원 손절설에 대해 해명했다.
손담비는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담비, 이규혁은 지난 13일 서울의 한 고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많은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손담비와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불화설’ ‘손절설’ 등의 추측이 일었다.
이에 대해 손담비는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이라며 직접 해명에 나섰다.
이하 전문.
결혼식에 와주신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고마워요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좋은날에 터무니 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
행복하게 잘살께요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희정, 글래머스한 S라인+아찔 각선미 자랑
- 이다인, 볼륨감+고혹 비주얼로 섹시美
- 임영웅, 1위 트로피 들고 건행..훈훈 비주얼
- 효민, 글래머스한 볼륨감+극세사 각선미
- 조이, 청량한 여름을 머금은 듯 상큼+발랄
- 대통령실 ″윤 대통령, 공천 지시한 적 없어…그저 좋게 이야기한 것″
- 권성동 ″당선인 대화 탄핵 사유 안 돼″…지도부는 공식 대응 자제
- 한미 연합연습 시나리오에 '핵 공격' 넣는다…″쏜다면 군사시설부터″
- [단독] '신생' 시리우스항공, 자금난에 임금 체불…노동청, 수사 착수
- 경찰, '소녀상 모욕·편의점 난동' 미국 유튜버 출국정지…업무방해 혐의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