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생일 기념 마이클잭슨 커버 공개 '매력적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다영이 생일 기념 특별한 음악을 선사했다.
다영은 5월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러브 네버 펠트 쏘 굿)'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영은 보랏빛 조명으로 가득한 방 안에서 자유롭게 노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다영이 생일 기념 특별한 음악을 선사했다.
다영은 5월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러브 네버 펠트 쏘 굿)'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커버는 생일을 맞은 다영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노래 선물이다. 다영은 상대방을 향한 벅찬 사랑을 표현한 가사로 우정(팬덤명)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을 대신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영은 보랏빛 조명으로 가득한 방 안에서 자유롭게 노래하고 있다. 다영은 영상 내내 기분 좋은 표정과 발랄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도 행복을 전했다. 다영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상큼한 매력이 맞물려 해피 바이러스를 두 배로 선사했다.
그간 'Peaches(피치스)', 'Leave The Door Open(리브 더 도어 오픈)', 'Santa Tell Me(산타 텔 미)' 등 유명 팝스타들의 곡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까지 다채로운 커버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음악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앞서 올해 초에는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로 돌아와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로 활동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다영은 예능 샛별이자 식지 않는 열정 부자로 떠오른 다영은 팀 공백기에도 다채로운 방송을 비롯해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비주얼, 퍼포먼스 등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콘텐츠 중 이웃돕기 ‘집콕 챌린지’ 영상은 틱톡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고, 코로나19 시국에 걸맞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란 평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최근 짧은 영상을 공유하고 시청하는데 익숙한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단 10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호스트로 발탁되어 '다영이만 따라오숏'에서 다영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야무진 알바생으로 변신, 제품의 기능과 활용 꿀팁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현재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서 활약 중이다. 우주소녀만의 서사와 매력이 가득한 무대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숨겨진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우주소녀는 6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3년 3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 '원더랜드'(WONDERLAND)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결혼식, 우정 자랑하던 절친 공효진 정려원 소이 어디로
- “잠든 여친 가슴사진 찍어” 뱃사공, 4년 전 불법촬영→단체채팅방 공유 맞았다[종합]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
-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해” 이병헌, 신민아와 다시 이별 (우리들의 블루스)
- “남자 있거나 애 있거나” 한지민 소문에 김우빈 흔들 (우리들의 블루스)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