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효연, 타이틀곡 'DEEP' 뮤비티저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포먼스 퀸' 소녀시대 효연(HYO·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DEEP'(딥)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0시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효연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팁' 영상은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효연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효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DEEP'은 5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퍼포먼스 퀸’ 소녀시대 효연(HYO·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DEEP’(딥)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0시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효연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팁’ 영상은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효연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효연의 ‘DEEP’은 서로 물고 뜯기는 관계 속에서 점점 더 깊이 얽히고 빠져드는 아슬아슬한 감정을 사냥감을 노리는 포식자의 탐색전에 비유한 EDM 장르 댄스곡이다. ‘내게 더 깊이 빠진다’는 의미의 ‘DEEP’과 ‘휩쓸린다’는 뜻의 접두사 ‘휩’을 활용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한편 효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DEEP’은 5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시대 ‘역세권 구축’이 들썩이는 이유
- 박지현 "성상납 의혹이 사생활 문제? 권성동 수준 이하"
- 이재명 '계양을' 사무소 열어…"'개딸 현상' 세계사적 의미"
- 부상서 돌아온 류현진, 4⅔이닝 1실점 호투...부활 희망 쐈다
- "우크라 침공 전 혈액암 수술"…푸틴 건강이상설 증폭
- 北, 코로나19 신규발열자 30만명 육박… 15명 사망
- 윤 대통령, 김건희 여사와 주말 나들이…신발 사고 떡볶이 포장
- BTS, '빌보드 뮤직 어워즈' 6관왕 거머쥘까… 최다 수상 도전
- 발사 한달 앞둔 누리호, 작년과 어떻게 다를까[강민구의 星별우주]
- 제1015회 로또 1등 8명..당첨금 각 30억5110만5610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