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년' 몬스타엑스, 미주투어..뉴욕 시작 9개 도시 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무대 장인 몬스타엑스가 지난 14일 데뷔 7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오후 11시부터 14일 넘어가는 자정까지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 생방송을 진행했다.
최근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활동을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컴백과 동시에 'LOVE'로 1위를 기록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행복할 수는 없다"
독일서 K팝 축제 참석 후 미주투어 기대 업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무대 장인 몬스타엑스가 지난 14일 데뷔 7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오후 11시부터 14일 넘어가는 자정까지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들은 몬베베(팬덤명)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시그니처 인사와 함께 등장했다.
몬스타엑스는 이 자리에서 “7주년 자체가 언제 올지 모를 정도로 까마득했는데 오늘이 7주년이라고 하니 이제야 실감이 난다”며 “몬베베와 우리가 보낸 모든 시간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곧 있을 해외 투어에서도 열심히 하고 오겠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7월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 리더 셔누로 인해 5인 체제로 활동 중이다. 멤버 모두 분야를 가리지 않는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K-POP 페스티벌’ 일정에 참석하기 위해 독일로 출국했다. 독일 일정 이후 오는 21일 뉴욕을 시작으로 페어팩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선라이즈, 애틀랜타, 포트워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9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를 연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시대 ‘역세권 구축’이 들썩이는 이유
- 박지현 "성상납 의혹이 사생활 문제? 권성동 수준 이하"
- 이재명 '계양을' 사무소 열어…"'개딸 현상' 세계사적 의미"
- 부상서 돌아온 류현진, 4⅔이닝 1실점 호투...부활 희망 쐈다
- 제1015회 로또 1등 8명..당첨금 각 30억5110만5610원(종합)
- 北, 코로나19 신규발열자 30만명 육박… 15명 사망
- 윤 대통령, 김건희 여사와 주말 나들이…신발 사고 떡볶이 포장
- BTS, '빌보드 뮤직 어워즈' 6관왕 거머쥘까… 최다 수상 도전
- 발사 한달 앞둔 누리호, 작년과 어떻게 다를까[강민구의 星별우주]
- 장보기 무서운 천정부지 밥상물가..한푼이라도 아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