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ISE 2022서 '최고 신기술'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1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에서 글로벌 영상·음향 전문 매체들로부터 다수의 어워드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사이니지 전문 운영 솔루션인 '매직인포9'과 '아웃도어 사이니지(OHA 시리즈)'는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아웃도어 디스플레이(All-Weather Display) 부문에서, '삼성 플립 프로'는 전자칠판 부문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삼성전자가 지난 1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에서 글로벌 영상·음향 전문 매체들로부터 다수의 어워드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와 'CE 프로(Pro)'가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 등 총 5개 제품을 '최고의 신기술(Top New Technology)'로 선정했다.
더 월은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와 비디오월 하드웨어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이니지 전문 운영 솔루션인 '매직인포9'과 '아웃도어 사이니지(OHA 시리즈)'는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아웃도어 디스플레이(All-Weather Display) 부문에서, '삼성 플립 프로'는 전자칠판 부문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더 월 올인원'과 '삼성 플립 프로'는 AV 뉴스(News)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제품', '올해의 교육 시장 제품'에 파이널리스트(finalist)로 선정됐으며, '올해의 지속가능 혁신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삼성전자의 ISE 2022 부스는 'Exhibitor Magazine'이 선정한 ISE 초대형 전시관 부문에서 '최고의 전시 부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혜승 부사장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기술력이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파운드리 가격 20% 인상 논의 중
- 삼성전자 "RE100 참여 시기 미정...논의 중"
- 삼성전자, 영국서 '네오 QLED 8K' 핵심 기술 선보인다
- 삼성전자서비스, 울릉도·백령도서 '에어컨 사전점검' 제공
- KT, 박종욱 대표 직무대행 체제로...비상경영위 신설
- 1분기 호실적 전망 LG전자, 14년만에 삼성電 영업익 앞지르나
- 구글 vs 마이크로소프트, AI 전쟁 '장군멍군'
- "시스템반도체는 사람 싸움...고졸·석박사 인재 투트랙 양성해야"
- 최태원 "악의적 대응" vs 노소영 "위자료 내놔라"…이혼소송 점입가경
- 내 커피숍서도 애플페이 받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