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ITX-청춘'타면 '레고랜드'입장권 할인

김원준 입력 2022. 5. 15.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은 16일 'ITX-청춘' 왕복 승차권을 구매하면 열차운임과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까지 모두 할인되는 패키지 관광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을 이용하면 열차 승차권은 15%, 레고랜드 입장권은 평일 1만원, 주말은 10% 할인된다.

한편 코레일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부터 ITX-청춘 열차를 랩핑한 레고랜드 테마열차를 하루 평균 7차례 운행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차 승차권과 레고랜드 입장권 결합할인 패키지 관광상품 출시
코레일 대전본사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코레일은 16일 ‘ITX-청춘’ 왕복 승차권을 구매하면 열차운임과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까지 모두 할인되는 패키지 관광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을 이용하면 열차 승차권은 15%, 레고랜드 입장권은 평일 1만원, 주말은 10% 할인된다. 다만 승차권 할인은 평일에만 적용된다.

레고랜드 운영시간을 감안, 춘천행 오전 6시에서 오전 8시대(주말 오전 9시), 용산행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대 운행열차가 대상이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이번 관광상품을 이용하면 춘천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45% 할인권을 지급한다.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나 승차권앱 ‘코레일톡’, 서울·용산·청량리·영등포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부터 ITX-청춘 열차를 랩핑한 레고랜드 테마열차를 하루 평균 7차례 운행하고 있다.

백승진 코레일 광역마케팅처장은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부담없이 기차여행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으니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희승 코레일 사장은 “많은 분들이 열차를 타고 관광지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며 “지자체와 협업을 지속해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