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한때 결제장애..3시간 만에 복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 전산센터에 정전이 발생하면서 체크카드 등의 결제가 3시간 여 동안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15일 BC카드에 따르면 전날 서울 서초동 BC카드 전산센터에 정전이 발생해 결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했다.
또 정전 여파로 BC카드 홈페이지도 한때 먹통됐다.
이로 인해 BC카드 소지자들은 식당, 마트 등에서 결제가 안 돼 불편을 겪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BC카드 전산센터에 정전이 발생하면서 체크카드 등의 결제가 3시간 여 동안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15일 BC카드에 따르면 전날 서울 서초동 BC카드 전산센터에 정전이 발생해 결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했다. 이로 인해 전날 오후 6시 15분부터 9시 35분까지 3시간 가량 BC카드 체크카드의 거래 승인이 이뤄지지 않았다. 또 정전 여파로 BC카드 홈페이지도 한때 먹통됐다.
이로 인해 BC카드 소지자들은 식당, 마트 등에서 결제가 안 돼 불편을 겪었다.
BC카드 관계자는 "현재 복구 작업이 완료돼 신용, 체크 등 모든 BC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며 "고객들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원인을 철저히 파악해 재발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