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 성년의날, 5.20 부부의날 축하 코스도 만든 리조트

2022. 5. 15.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신화월드는 5월 16일 성년의 날과 5월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올해 20번째 생일을 맞는 새내기 성년 커플들과 바쁜 일상에 데이트 할 시간 조차 내기 어려운 부부들을 위해, '올인원' 로맨틱 나이트 라이프 코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5성급 호텔 셰프가 손님들 앞에서 스테이크 못지 않는 육질의 흑돼지를 대형 철판에 직접 요리해주는 '제주선 더블랙'에서는 흑돼지를 웻에이징 방식으로 1℃ 저온에서 192시간 숙성하여 더욱 풍부한 육즙과 연한 육질을 만들어내고, 오겹살, 목살, 돈마호크 등 다양한 흑돼지 부위들을 추자도 꽃멜 소스, 제주 황칠 소금 등 시그니처 소스들과 페어링해 맛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에 가려
제주신화월드, '올인원 로맨틱 나이트'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제주신화월드는 5월 16일 성년의 날과 5월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올해 20번째 생일을 맞는 새내기 성년 커플들과 바쁜 일상에 데이트 할 시간 조차 내기 어려운 부부들을 위해, ‘올인원’ 로맨틱 나이트 라이프 코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칵테일

5성급 호텔 셰프가 손님들 앞에서 스테이크 못지 않는 육질의 흑돼지를 대형 철판에 직접 요리해주는 ‘제주선 더블랙’에서는 흑돼지를 웻에이징 방식으로 1℃ 저온에서 192시간 숙성하여 더욱 풍부한 육즙과 연한 육질을 만들어내고, 오겹살, 목살, 돈마호크 등 다양한 흑돼지 부위들을 추자도 꽃멜 소스, 제주 황칠 소금 등 시그니처 소스들과 페어링해 맛본다. 소수의 손님들을 위한 럭셔리 저녁 장소로서, 기혼-미혼 커플들의 예약이 주를 이룬다고 한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잔잔한 불빛들 켜지면서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성된다고 리조트측은 덧붙였다. 아기자기한 동심의 세계가 펼쳐지는 ‘로터리파크’, 정글의 야성이 느껴지는 ‘오스카 뉴월드’, 환상의 놀이터로 구성된 ‘라바 어드벤쳐 빌리지’ 등이 대표적인 야경포토존으로 소개됐다. ‘로터리파크 4D 시어터’, ‘라바 월드 익스프레스’, ‘라바 스위트 회전목마’ 등은 무료입장하는 야간 놀이공간이다.

신화월드 야경

캐주얼 라운지 바 ‘S BAR’에서는 제주신화월드 믹솔로지스트들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쳐 칵테일들을 맛 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In Jeju’는 럼 베이스에 오렌지와 스피아민트가 어울어진다. 진 베이스와 생 제르맹, 레몬주스, 장미 시럽 등으로 만든 ‘To Perfume’은 향긋한 칵테일로 인기 있다. 제주신화월드와 탐라페일에일이 합작한 ‘JSW 페일에일’ 브랜드가 제주의 크래프트 맥주의 독특한 맛을 보여준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