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백' 쿠론, 롯데 부산점에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부산에 상륙한다.
쿠론은 '플로럴 원더랜드(Floral Wonderland)'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 부산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쿠론은 최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플로럴 원더랜드' 부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배우 신민아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이달 26일까지 오픈
이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6월 2일까지 진행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부산에 상륙한다.
‘플로럴 원더랜드’는 쿠론이 올 봄, 여름 디자인 테마인 ‘플라워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손정민 아티스트와 협업해 선보인 아트 & 문화 결합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쿠론이 생겨난 4월의 탄생화 ‘프리뮬라(설앵초)’를 모티브로 한 프래그런스, 주얼리, 참 장식, 슈즈 등의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쿠론x손정민 협업의 ‘프리뮬라’ 컬렉션 가방도 전시된다.
쿠론은 최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플로럴 원더랜드’ 부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배우 신민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신민아는 쿠론의 ‘베이 토트’ 백을 착용하고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쿠론은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팝업스토어 오픈을 비롯 ‘VR SPACE 플로럴 원더랜드’를 선보인다. ‘플로럴 원더랜드 VR GARDEN’에서는 뮤즈 신민아가 호스트로 등장, 3가지의 각기 다른 ‘플로럴 원더랜드’를 인터렉티브하게 경험할 수 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시대 ‘역세권 구축’이 들썩이는 이유
- 박지현 "성상납 의혹이 사생활 문제? 권성동 수준 이하"
- 장보기 무서운 천정부지 밥상물가..한푼이라도 아끼려면?
- 손담비 절친 정려원·공효진, 결혼식 불참 왜?
- 제1015회 로또 1등 8명..당첨금 각 30억5110만5610원(종합)
- 北, 코로나19 신규발열자 30만명 육박… 15명 사망
- 윤 대통령, 김건희 여사와 주말 나들이…신발 사고 떡볶이 포장
- BTS, '빌보드 뮤직 어워즈' 6관왕 거머쥘까… 최다 수상 도전
- 발사 한달 앞둔 누리호, 작년과 어떻게 다를까[강민구의 星별우주]
- 대통령 집무실 앞 첫 집회행진에…시민들 “안전사고 날까 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