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결혼식서 "데이트 한 느낌" 민폐 하객..누구

김성휘 기자 2022. 5. 15. 0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출신 이규혁의 결혼식에서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정아와 남편 정창영이 민폐 하객에 등극했다.

정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가서 데이트 한 느낌"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손담비-이규혁의 결혼식에 참석한 정아 부부는 하객 테이블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이에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정아는 남편과 함께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정아 인스타그램

가수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출신 이규혁의 결혼식에서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정아와 남편 정창영이 민폐 하객에 등극했다.

정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가서 데이트 한 느낌"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손담비-이규혁의 결혼식에 참석한 정아 부부는 하객 테이블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정아는 화이트 재킷에 청바지를, 정창영은 위아래 같은 베이지색의 수트로 눈길을 끌었다.

정아와 손담비는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은 인연이 있다. 이에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정아는 남편과 함께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그러면서도 야외 결혼식장의 널찍한 모습과 아직도 연인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보이기도 했다.

정아는 남편 정창영과 201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관련기사]☞ 10년간 의사 사칭해 만난 여자만 50명..알고보니 '아이 셋' 유부남여자 속옷만 사라져 CCTV 설치하니..문밑으로 기어든 이웃 남자"저는 무슨 잘못이죠?"…교통사고→병원행, 신지의 일침김나정 아나운서 "성형? 얼굴은 없고…가슴에 보형물 코젤""지하에서 연기나요"…尹대통령 자택 아크로비스타 소방 출동
김성휘 기자 sunnyki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