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케인, 맨시티X리버풀서도 뛸 수 있을 것" 아스널 전설의 항복

김가을 2022. 5. 15. 0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영혼의 단짝' 손흥민과 해리 케인의 힘은 셌다.

풋볼런던은 '팔러는 아스널과 토트넘의 차이를 짚었다. 손흥민과 케인의 차이라고 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토트넘 상승세의 중요한 힘이다. 반면, 아스널은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와 에디 은케티아가 후반기 부진했다'고 전했다.

팔러는 "최근 은케티아가 잘해줬다. 하지만 그가 손흥민이나 케인은 아니다. 그들은 아마 맨시티, 리버풀에도 합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FP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토트넘 '영혼의 단짝' 손흥민과 해리 케인의 힘은 셌다. '아스널 전설' 레이 팔러가 항복했다.

영국 언론 풋볼런던은 14일(한국시각) '팔러가 손흥민과 케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13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홈경기에서 3대0 완승을 거뒀다. 케인이 2골, 손흥민이 1골을 넣었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승점 65)은 4위 희망을 이어갔다. 아스널(승점 66) 4위, 토트넘은 5위에 랭크됐다.

풋볼런던은 '팔러는 아스널과 토트넘의 차이를 짚었다. 손흥민과 케인의 차이라고 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토트넘 상승세의 중요한 힘이다. 반면, 아스널은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와 에디 은케티아가 후반기 부진했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올 시즌 리그에서만 21골을 넣었다. 케인 역시 15골을 기록했다. 반면, 은케티아는 19경기에서 4골을 기록하는 데 그쳤다.

팔러는 "최근 은케티아가 잘해줬다. 하지만 그가 손흥민이나 케인은 아니다. 그들은 아마 맨시티, 리버풀에도 합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은 올 시즌 맨시티를 상대로 2승을 거뒀다. 첫 번째 대결에선 손흥민이 결승골을 넣었다. 두 번째 대결에선 케인이 결승골의 주인공이 됐다. 토트넘은 올 시즌 리버풀전 2무를 기록했다. 첫 번째 대결에선 손흥민과 케인이 각각 골을 넣었다. 두 번째 대결에선 손흥민이 또 리버풀의 골망을 흔들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