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아이돌 신지현, 상 골라서 받는다? "한 경기서 61점"(마체농)[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현이 61점 소녀로 등장했다.
5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마녀체력 농구부'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여자 농구 국가 대표 신지현과 허예은이 출연했다.
이날 신지현은 스스로 "여자 농구계의 아이돌 신지현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입을 열었다.
이어 MC들은 신지현이 실제로도 대단한 실력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지현이 61점 소녀로 등장했다.
5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마녀체력 농구부'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여자 농구 국가 대표 신지현과 허예은이 출연했다.
이날 신지현은 스스로 "여자 농구계의 아이돌 신지현입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입을 열었다. 여자 농구계의 대표 스타다운 여유로운 표정과 자신감이 그의 실력을 대변하는 듯 했다.
이어 MC들은 신지현이 실제로도 대단한 실력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신지현이 2년 연속 베스트5를 받은 것과 모범 선수상을 받았다는 내용.
현주엽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 포지션의 제일 잘하는 선수를 기자단 투표로 까다롭게 선정한다"며 신지현의 기록에 대해 설명했다. 또 정형돈은 "매년 단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상을 받고 있다"며 "상을 초이스한다는 소문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더불어 신지현은 고등학교 시절 전국 고교 통틀어 최다 득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신지현은 "지금은 깨졌다"며 "61점이다. 제가 생각해도 어떻게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송은이는 "우리 위치스 다 합쳐도 아직 61점이 안 된다"며 감탄했다. (사진=JTBC 예능 '마녀체력 농구부'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김지원 갈대밭 키스 “죽어서 가는 천국 필요 없어”(나의 해방일지)[결정적장면]
-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해” 이병헌, 신민아와 다시 이별 (우리들의 블루스)
- “남자 있거나 애 있거나” 한지민 소문에 김우빈 흔들 (우리들의 블루스)
- 박칼린 “조모, 파란 눈 며느리에 충격 2달간 앓아”(백반기행)[결정적장면]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장가현 “이혼 후 연애 1번 해” 고백‥조성민 “난 성욕 없어져”(우이혼2)[결정적장면]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