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슬림 실루엣 뽐낸 드레스..'593만원대' 패션 "어디 거?"

이은 기자 2022. 5. 15.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아이린이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한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아이린이 시원한 색감의 드레스에 하늘색 줄무늬가 더해진 라피아 토트백을 든 반면 룩북 모델은 롱 드레스에 역삼각형 모양의 노란색 라피아 백을 매치해 컬러 대비를 강조했다.

이날 프라다 행사에는 아이린을 비롯해 가수 전소미, 방송인 김나영, 그룹 더 보이즈 주연·영훈, 모델 배윤영,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배우 이종석 등이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 몇대몇] 아이린, 어깨 시원하게 드러낸 드레스 패션..모델 룩 보니
모델 아이린/사진=임성균 기자, 프라다(Prada)

모델 아이린이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한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아이린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프라다'(Prada)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모델 아이린/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

이날 아이린은 몸매가 은근히 드러나는 슬림핏 새틴 드레스에 앞코가 뾰족한 슬링백 힐을 신고 등장했다.

아이린은 가느다란 스트랩으로 연결된 디자인으로 어깨와 네크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민소매 드레스를 택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모델 아이린/사진=임성균 기자

아이린은 옆머리를 길게 내린 뒤, 뒷 머리 반을 위로 높이 올려 묶은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슴 앞부분에 레이스 포인트가 더해진 드레스를 택한 아이린은 시원한 라피아 소재의 토트백을 들어 산뜻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사진=프라다(Prada)/편집=이은 기자

이날 아이린이 걸친 아이템은 모두 '프라다' 여름 컬렉션 제품으로, 총 가격만 593만원대에 달한다.

레이스 디테일과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초록빛 새틴 롱 드레스는 1950유로(한화 약 260만원)이며, 함께 매치한 라피아 소재의 토트백은 198만원, 앞코가 뾰족한 슬링백 펌프스는 135만원이다.

아이린이 시원한 색감의 드레스에 하늘색 줄무늬가 더해진 라피아 토트백을 든 반면 룩북 모델은 롱 드레스에 역삼각형 모양의 노란색 라피아 백을 매치해 컬러 대비를 강조했다.

아이린과 모델은 같은 디자인이지만 굽 높이가 서로 다른 슬링백 힐을 택했다. 아이린은 굽이 낮은 디자인을, 모델은 굽이 높은 것을 매치해 같은 듯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아이린은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 구척장신팀의 골키퍼로 출연 중이다. 이날 프라다 행사에는 아이린을 비롯해 가수 전소미, 방송인 김나영, 그룹 더 보이즈 주연·영훈, 모델 배윤영,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배우 이종석 등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10년간 의사 사칭해 만난 여자만 50명..알고보니 '아이 셋' 유부남여자 속옷만 사라져 CCTV 설치하니..문밑으로 기어든 이웃 남자"저는 무슨 잘못이죠?"…교통사고→병원행, 신지의 일침김나정 아나운서 "성형? 얼굴은 없고…가슴에 보형물 코젤""이혼 일방 통보, 이유 몰랐다는 지연수의 말, 사실과 달라"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