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신봉선 반쪽 미모, 유재석 "빗살무늬토기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 신봉선이 다이어트를 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4일 저녁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조별 경연이 그려졌다.
신봉선은 다이어트를 한 듯 한층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하하는 "너무 예쁘다"라며 감탄했고, 유재석 역시 "한 달 반 못 본 사이에 체중 감량을 무지하게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면 뭐하니'에 신봉선이 다이어트를 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4일 저녁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조별 경연이 그려졌다.
이날 본격적인 경연에 앞서서 김숙이 새로운 심사위원을 소개했다. 바로 앞서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탈락했던 신봉선.
신봉선은 다이어트를 한 듯 한층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하하는 "너무 예쁘다"라며 감탄했고, 유재석 역시 "한 달 반 못 본 사이에 체중 감량을 무지하게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반겼다.
김숙은 "체중 감량을 한 것이 아니라 떨어져서 마음 고생한 거다"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고, 유재석은 "완전 빗살무늬토기가 돼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미나(신봉선)의 탈락을 아쉬워 하는 시청자 분들이 많았다"라며 그를 위로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 신봉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