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75년 스위스 주라 산맥의 주 계곡 르 브라수스에서 설립된 오데마 피게는 1882년 첫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포켓 워치부터 그 이후로 줄스 오데마, 로열 오크 등 언제나 뛰어난 시계를 제작한다.
로열 오크 오프쇼어 (Royal Oak Offshore) 컬렉션은 오데마 피게를 대표하는 컬렉션 '로열 오크'에서 파생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75년 스위스 주라 산맥의 주 계곡 르 브라수스에서 설립된 오데마 피게는 1882년 첫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포켓 워치부터 그 이후로 줄스 오데마, 로열 오크 등 언제나 뛰어난 시계를 제작한다.
매년 쌓는 노하우를 유지하며 오데마 피게는 아직까지 독립 매뉴팩처로써 가문에 의해 경영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로열 오크 오프쇼어 (Royal Oak Offshore) 컬렉션은 오데마 피게를 대표하는 컬렉션 '로열 오크'에서 파생되었다. 익스트림 럭셔리 스포츠 워치를 표방하며 8각형 베젤의 묵직하고 강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옥타곤(Octagon) 형태의 케이스는 오데마 피게만의 특별한 기술로 8개의 스크류 만으로 고정해 그 어떤 충격에도 절대 분해되지 않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는 보다 안정적이고 정밀한 새로운 칼리버 4308을 장착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케이스를 통해 블랙컬러로 처리한 22k 핑크 골드 로터와 '코트 드 제네브(Côtes de Genève), 원형 그레이닝 등의 기법으로 장식된 무브먼트를 볼 수 있다.
방수는 300m 지원하여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6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지원해 몇 일 간 와인딩을 못하더라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로열 오크 오프쇼어에서 파생된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42mm 직경 케이스로 제작되었다. 메가 타피스리 패턴으로 장식된 블루 다이얼은 블루 러버 스트랩과 조화를 이룬다.
상징적인 팔각형 베젤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이버 워치의 필수 항목이라고 할 수 있는 반 시계방향 회전 베젤은 이너 베젤로 대체되었다. 이너 베젤의 회전은 10시 방향에 있는크라운으로 조정할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 선보여 - 웨딩21뉴스
-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 웨딩21뉴스
- [오늘의 운세] 5월 15일(음력 4월 15일, 일진은 무진 戊辰)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웨딩21뉴스
- 프랑스 하이 주얼리&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이 펼치는 매혹적인 주얼리 정원 - 웨딩21뉴스
- 홈 인테리어, 하자보수 미이행 불만이 가장 많아 - 웨딩21뉴스
- 실손의료보험금 미지급 관련 소비자피해 지속 증가 - 웨딩21뉴스
- 23일부터 입국 전·후 검사 및 18세미만 접종 완료 기준 개선 - 웨딩21뉴스
- 15일 여주 세종대왕 영릉 당일 무료 개방, 민족의 성군 '세종대왕의 625주년 탄신'을 기리다 - 웨딩
- 에이딕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나만의 향에 대한 기록’ 진행 - 웨딩21뉴스
- 박미경, '겨털' 덕에 국제결혼 성공? 고음 3대장 러브스토리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