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두겸 울산시장 후보, 주말 맞아 동분서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후보 등록 후 첫 주말을 맞은 국민의힘 김두겸 울산시장 후보는 14일 울산지역 국민의힘 구청장·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잇따라 참석해 "새로운 울산발전을 위해 역동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당부했다.
김 후보는 국민의힘 후보들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에 이어 울산대공원 현충탑에서 거행된 제25주기 고 차성도 중위 추모식, 국제로타리 지구대회 회원 및 가족 2차본회의 등에는 선대위원장이 찾아가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힘 있는 울산시장을 뽑아야 울산을 확 바꿀 수 있다"며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울산지역 구청장·군수와 시·구의원 개소식 방문
울산대공원 고 차성도 중위 추모식에도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후보 등록 후 첫 주말을 맞은 국민의힘 김두겸 울산시장 후보는 14일 울산지역 국민의힘 구청장·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잇따라 참석해 “새로운 울산발전을 위해 역동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당부했다.
김두겸 울산시장 후보는 이날 오전 일찍부터 산행을 나서는 산악회를 찾아 아침인사를 나구고, 문수국제양궁장에서 개최된 ‘울산사랑 동호인 축구대회 개회식’에도 참석해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김 후보는 국민의힘 구청장·군수와 시·구의원 후보들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했다.
국민의힘 서동욱 남구청장 후보와 김영길 중구청장 후보, 천기옥 동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각각 참석해 축하와 함께 격려하고, 시민들에게는 지지를 당부했다.
김 후보는 또 울주군 홍성우·공진혁 시의원 후보, 중구 김종섭 시의원 후보, 북구 백현조 시의원 후보 등 구·군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도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구청장, 군수후보 및 시·구의원 후보들과 지지자들은 “김두겸 울산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국민의힘 소속 후보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승리를 거둬 새로운 울산발전을 통해 잘사는 울산을 만들자”고 입을 모았다.
김 후보는 국민의힘 후보들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에 이어 울산대공원 현충탑에서 거행된 제25주기 고 차성도 중위 추모식, 국제로타리 지구대회 회원 및 가족 2차본회의 등에는 선대위원장이 찾아가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힘 있는 울산시장을 뽑아야 울산을 확 바꿀 수 있다”며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고백 후 사망 루머 "어떻게 해야할지"
-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성관계" 숨소리도 녹음해 '외도 의심'…도 넘은 '의처증 남편' [헤어질 결심]
- 20세 최연소 사시 합격자, 8년 다닌 김앤장 그만두고 선택한 길은?
- “이재명 아들 아니야” 李캠프, ‘도봉역 벤츠 난동’ 허위정보 유포 고발한다
- 日 배우, 실종 3개월 만 숨진 채 발견…"정신질환 앓고 행방불명"
- 예비 신랑, 결혼 앞두고 장모와 잠적…드라마 같은 막장
- '빚 150억' 임채무, 과거 '18평 아파트' 직원 26명에게 선물하기도
- '결혼 12일 만에 파경' 이민영 "공백기 고스톱으로 7조 모아
- 사강, 암 의심·자궁내막증 수술 고백…"故남편이 알려줬나"
- 故김새론 배우 복귀 위해 신내림 받았다? 측근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