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대통령 취임 후 첫 분양 시장 활기 되찾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임기 시작 후 열리는 첫 분양 시장은 전주보다 물량도 늘어나면서 활기를 되찾는 모습이다.
14일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5월 셋째 주 전국 9곳에서 총 5037가구(오피스텔·임대 포함, 행복주택 제외)가 청약 접수를 받는다.
수원시에서는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796가구)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770가구) 2개 단지, 파주시에서는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664실)이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대통령의 임기 시작 후 열리는 첫 분양 시장은 전주보다 물량도 늘어나면서 활기를 되찾는 모습이다.
14일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5월 셋째 주 전국 9곳에서 총 5037가구(오피스텔·임대 포함, 행복주택 제외)가 청약 접수를 받는다. 지난주 공급량인 4135가구보다 21.81%(902가구)가 늘어난 수치다.
특히 경기도에서는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들만 공급된다. 수원시에서는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796가구)와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770가구) 2개 단지, 파주시에서는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664실)이 청약 접수를 받는다.
한동안 공급이 없었던 충북 제천시에서는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564가구), '제천자이 더 스카이'(713가구) 2개 단지가 1순위 청약에 나선다.
모델하우스는 'e편한세상 옥정 리더스가든',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힐스테이트 영광' 등 6곳이 오픈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등 6곳에서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10곳에서 진행된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관계 도중 잠드는 남편, 이유는 저질체력…서장훈 "정신 차려" 일침(종합)
- 선우용여,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딸 고향이 호텔" 고백 [RE:TV]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향한 편견에 울컥…"왜 여기서 키우냐는 말까지" [RE:TV]
- 김수미, 아들 술버릇에 속상한 며느리 서효림에 "아니다 싶으면 끝내라 했다"
- '김남주♥' 김승우, 정치 유튜버 도전…"양쪽에서 제안 많이 받아"
- 블핑 제니, 파격 속옷 화보…잘록 허리에 볼륨감까지 [N샷]
- 美플로리다서 사람 시신 물고다니던 악어 발견…안락사 처리
- '징맨' 황철순 아내 "양심 있으면 양육비 보내"…이혼소송 중 설전
- 49㎏ 감량 최준희 "주 4~5회 음주…숙취 없어"
- 김새롬 "돌싱 선구자 서장훈, 내 인생의 롤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