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고은 "닮은 꼴? 미키광수-김용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김고은이 힌트로 자신의 닮은 꼴을 공개했다.
이날 김고은은 한 게임 속 성우를 따라 했고, 하하는 "너무 소름 돋았다. 그런데 그 게임을 나랑 준하 형만 안다"라고 밝혔다.
정준하는 "예능 경험은 많은 분이죠?"라고 물었고, 김고은은 "없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고은 씨 누구 닮은 사람 없냐"라고 질문했고, 김고은은 "남자로는 미키광수 씨 들어봤다. 김용명도 들어봤다"라고 답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김고은이 힌트로 자신의 닮은 꼴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이날 김고은은 한 게임 속 성우를 따라 했고, 하하는 “너무 소름 돋았다. 그런데 그 게임을 나랑 준하 형만 안다”라고 밝혔다.
정준하는 “예능 경험은 많은 분이죠?”라고 물었고, 김고은은 “없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저런 분들이 그럴 수 있다. 걸그룹 중 한 명인데 말을 하면 깨는 거다. 일부러 입을 막아놓는 사람들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고은 씨 누구 닮은 사람 없냐”라고 질문했고, 김고은은 “남자로는 미키광수 씨 들어봤다. 김용명도 들어봤다”라고 답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희정, 글래머스한 S라인+아찔 각선미 자랑
- 이다인, 볼륨감+고혹 비주얼로 섹시美
- 임영웅, 1위 트로피 들고 건행..훈훈 비주얼
- 효민, 글래머스한 볼륨감+극세사 각선미
- 조이, 청량한 여름을 머금은 듯 상큼+발랄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