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안정환, '美 명문대 합격' 딸 시집보낼 생각에 울컥? "이 기분 뭘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훌쩍 큰 딸을 보며 뭉클해했다.
사진 속 이혜원, 안정환 부부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딸 리원 양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혜원, 안정환 부부의 딸 리원 양은 최근 미국 명문 사립대학교인 뉴욕대학교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혜원은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2001년에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훌쩍 큰 딸을 보며 뭉클해했다.
이혜원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쳐. 드레스가 어색한 축구소녀. 아빠랑 둘이 찍는데 왜 내가 울컥한 건지. 이 기분 뭘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혜원, 안정환 부부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딸 리원 양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혜원, 안정환 부부는 아름다운 숙녀로 성장한 리원 양이 기특한 듯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혜원, 안정환 부부의 딸 리원 양은 최근 미국 명문 사립대학교인 뉴욕대학교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혜원은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2001년에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이혜원은 현재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