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식에 '절친' 정려원·공효진 불참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탤런트 손담비(39)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44)이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평소 손담비의 절친들로 알려진 연예인들이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소식이 들리지 않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4일 연예계에 따르면, 손담비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정려원·공효진·임수미 그리고 가수 소이가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흔적을 현재 찾기 힘든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출신 탤런트 손담비(39)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44)이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평소 손담비의 절친들로 알려진 연예인들이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소식이 들리지 않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4일 연예계에 따르면, 손담비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정려원·공효진·임수미 그리고 가수 소이가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흔적을 현재 찾기 힘든 상황이다. 이에 따라 온라인에서 각종 뒷말이 무성하다.
손담비와 정려원·공효진 등은 지난 2020년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우정을 과시했다. 생일파티를 함께 한 모습 등을 소셜 미디어 등에 공유했고, 각자 어머니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일부에선 손담비와 이들 사이가 특정 사건으로 소원해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오랜기간 활동을 중단한 배우 신애가 이날 결혼식에 참석해 소셜 미디어에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반면 같은 날 정려원이 드라마 촬영을 하는 등 각자 사정이 있었던 게 아니냐는 전언도 있다.
이날 부케는 손담비와 절친한 모델 강승현이 받았다.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 가수 김흥국, 백지영, 전 농구선수 서장훈, 뮤지컬배우 김호영, 개그우먼 안영미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2011년 SBS TV 예능물 '키스 앤 크라이'로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 12월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다. 최근 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혼전 임신설을 부인하며 "키스 앤 크라이 때 1년 넘게 사귀었다. 지금처럼 죽고 못 살았고 불 같은 사랑을 했다"고 고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