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1위' 음방 도장깨기 성공한 '임영웅 클라쓰'
이선명 기자 2022. 5. 14. 18:06
[스포츠경향]
가수 임영웅이 1위 기록을 이어갔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명 임영웅은 14일 방송된 MBC 음악방송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신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출전해 정상 자리를 차지했다.
이날 무대에서 임영웅은 올블랙 무대 의상을 입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월드 스타’ 싸이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와 함께 1위 후보로 오른 임영웅은 총 점수 집계 결과 이들을 큰 점수 차로 따돌리고 1위를 찍었다.
트로피를 거머쥔 임영웅은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지난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이어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1위를 기록한 임영웅은 미소로 밝은 엔딩 포즈로 팬들에게 재차 감사를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임영웅은 MC 황윤성과 케미를 드러내며 마지막까지 존재감을 뽐냈다.
임영웅은 엠넷 음악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해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여세로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과 줄세우기는 물론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