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 은하, 윤하빈 '이모' 호칭에 "그만, 스무살 차이밖에 안 나"(아기싱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IVIZ 은하가 아기싱어 윤하빈 지원사격에 나섰다.
6살 나이에 다양한 해외 애니메이션 OST를 원어로 부르며 놀라움을 자아냈던 윤하빈은 VIVIZ(비비지) 멤버 은하와 함께 '겨울왕국' OST 'Do You Wanna Build A Snowman'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이날 윤하빈은 "나 뭐하는 사람 같아?"라는 은하 질문에 "이모 같아"라고 했고 은하는 "이모라고 그만해. 우리 스무살 차이밖에 안 나"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VIVIZ 은하가 아기싱어 윤하빈 지원사격에 나섰다.
5월 14일 방송된 KBS 2TV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에서는 100번째 어린이날 기념 동요 콘서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6살 나이에 다양한 해외 애니메이션 OST를 원어로 부르며 놀라움을 자아냈던 윤하빈은 VIVIZ(비비지) 멤버 은하와 함께 ‘겨울왕국’ OST ‘Do You Wanna Build A Snowman’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이날 윤하빈은 "나 뭐하는 사람 같아?"라는 은하 질문에 "이모 같아"라고 했고 은하는 "이모라고 그만해. 우리 스무살 차이밖에 안 나"라고 반응했다.
이어 여섯살이라는 윤하빈에게 "여섯살이야? 나도 여섯살이야. 그런데 나는 스물여섯살이야"라고 하며 친분을 쌓아갔다. (사진=KBS 2TV '아기싱어'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칼린 “조모, 파란 눈 며느리에 충격 2달간 앓아”(백반기행)[결정적장면]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장가현 “이혼 후 연애 1번 해” 고백‥조성민 “난 성욕 없어져”(우이혼2)[결정적장면]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
- 구혜선 “남자친구와 헤어졌다” 슬픔 머금은 아련 눈빛
- 이근 생존 근황 “우크라이나行 편도만‥유튜브 촬영설 가짜”
- 박칼린 “신장병으로 죽다 살아나 평생 관리, 죽음에 두려움 없어”(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