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박보검과 훈남 투샷+달리기 근황 "참 잘뛴다"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션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주 만에 보검이와 러닝 10km 5분 15초 페이스. 보검이 참 잘 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운동복 차림의 션과 박보검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션 옆에서 박보검은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션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주 만에 보검이와 러닝 10km 5분 15초 페이스. 보검이 참 잘 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운동복 차림의 션과 박보검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션 옆에서 박보검은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눈길을 모은다. 팬들은 “멋진 두 남자 응원합니다” “맘 따뜻하고 멋진 사람들” “두 분 멋져요” “나도 보검님과 함께 달리고 싶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전역한 박보검은 지난 6일 펼쳐진 ‘제 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MC로 활약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션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리트니 스피어스, 또 전신 노출 "임신 전 찍은 것" [할리웃통신]
- "18.5cm" 하승진, 남다른 신체 사이즈 깜짝 공개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
- 한국 셀럽들과 인증샷 모으는 미모의 홍콩 재벌 2세 [리포트:컷]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싸이, “사람을 찾습니다...연락 주시면 사례” 글 올린 이유는?
-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동심 파괴가 현실로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