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교통사고 피해 호소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지 맙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지가 교통사고 피해를 호소했다.
신지는 5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지 맙시다! 적어도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지는 "이번 주 내내 병원 신세는 물론이고 통증 때문에 잠도 못 자고 일에 온전히 집중도 못 하고 소중한 휴일 쉬지도 못하고. 저는 무슨 잘못인가요?"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신지가 교통사고 피해를 호소했다.
신지는 5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지 맙시다! 적어도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지는 “이번 주 내내 병원 신세는 물론이고 통증 때문에 잠도 못 자고 일에 온전히 집중도 못 하고 소중한 휴일 쉬지도 못하고. 저는 무슨 잘못인가요?”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신지는 글과 함께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휴대전화를 사용한 운전자 때문에 교통사고 피해를 입은 것으로 보인다.
1998년 코요태로 데뷔한 신지는 현재 MBC 표준FM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 DJ를 맡고 있으며,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등에 출연 중이다. 지난달 3일 새 미니 앨범 ‘Always here’(올웨이즈 히어)를 발매했다.
(사진=신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칼린 “조모, 파란 눈 며느리에 충격 2달간 앓아”(백반기행)[결정적장면]
- 김태균 “딸 하린 혈관종 심해 사진 못 찍어줘‥가족 사진도 없다”(슈돌)
- 장가현 “이혼 후 연애 1번 해” 고백‥조성민 “난 성욕 없어져”(우이혼2)[결정적장면]
- “호텔 통째로 빌려” 손담비♥이규혁 야외결혼식 스케일, 싸이 축가-강승현 부케[종합]
- ‘정형돈♥’ 한유라, 더 예뻐진 하와이댁‥연예인 복귀해도 되겠어
- 이혜성, 심경변화 생겼나‥갑자기 앞머리 싹둑 잘랐네
- 조여정, 뼈만 남은 앙상한 발‥1년에 한번 자장면 먹는다더니
- 구혜선 “남자친구와 헤어졌다” 슬픔 머금은 아련 눈빛
- 이근 생존 근황 “우크라이나行 편도만‥유튜브 촬영설 가짜”
- 박칼린 “신장병으로 죽다 살아나 평생 관리, 죽음에 두려움 없어”(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