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장민호 "요즘 재테크 관심"→신동엽 "어떤 제안이든 하지 마라"

윤상근 기자 2022. 5. 14. 13: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장민호가 "요즘 관심사는 재테크"라며 투자 열공을 고백한다.

14일 방송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신수정) 555회는 지난 주에 이어 '가정의 달 특집쇼 3대 천왕' 2부로 꾸며진다.

재테크 초보 장민호의 고개를 끄덕이게 한 신동엽의 최고의 재테크 방법과 팬들의 궁금증에 솔직하게 답변하는 3대 천왕의 소통 토크는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가정의 달 특집쇼 3대 천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장민호가 "요즘 관심사는 재테크"라며 투자 열공을 고백한다.

14일 방송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신수정) 555회는 지난 주에 이어 '가정의 달 특집쇼 3대 천왕' 2부로 꾸며진다. 지난 7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가정의 달 특집쇼 3대 천왕 1부는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며 5월 1주차(2022.5.2~2022.5.8) 라코이(RACOI) 온라인 화제성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2부에서는 예열을 마친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더욱 강력해진 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불타오르게 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3대 천왕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갖는다. 이 가운데, 장민호가 "요즘 저의 관심사는 재테크입니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장민호는 "금융 바보여서.. 요즘 조금씩 조금씩 배우면서 이제 뭔가를 해나가고 있다"고 재테크 열공 중임을 고백했다.

이에 재테크 선배 신동엽이 나서서 재테크 꿀팁을 전수해 웃음을 빵 터지게 했다고. 바로 '하지마' 투자법을 전수한 것. 신동엽은 "누가 무슨 제의를 하든 절대 하지 마"라고 1차로 당부한 뒤 "머릿속에 뭔가 좋은 생각이 떠올라도 하지 말고"라며 신신당부했다. 이어 최고의 재테크 팁을 공개해 장민호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장민호, 영탁, 이찬원은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에 버금가는 팬들의 궁금증에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

재테크 초보 장민호의 고개를 끄덕이게 한 신동엽의 최고의 재테크 방법과 팬들의 궁금증에 솔직하게 답변하는 3대 천왕의 소통 토크는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가정의 달 특집쇼 3대 천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호텔 통째로 빌렸나..손담비♥이규혁 결혼식 현장
성유리, 쌍둥이 출산 이어 셋째 공개
'피임기구 강제 삽입' 브리트니 스피어스, 父 만행 '충격'
'바람 펴도 늘 생각' 최여진, 골프장서 이래도 되나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직후 겹경사 '늦가을쯤..'
지드래곤, '묘령의 여인'과 다정한 스킨십..누구야?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