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스컬',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을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스컬은 스팀 버전과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총 11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을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지난 1월 한국 패키지 인디게임 최초로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으며 2021년 스팀 ‘얼리 엑세스 졸업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되는 등 게임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스컬은 스팀 버전과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총 11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2만500원이며,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픽게임즈,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이밍으로 포트나이트 서비스
- 에픽게임즈·레고, 어린이 위한 메타버스 만든다
- 스마트폰 사진으로 3D 모델 만드는 앱 써보니
- 에픽게임즈, 3D 스캐닝 앱 '리얼리티스캔' 베타 버전 출시
- 에픽게임즈, 우크라니아 기부금 1억4천400만 달러 마련
-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챕터3-시즌2 공개...건설 요소 삭제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