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YOUNITE(유나이트), 강렬한 퍼포먼스 'EVERYBODY'

손봉석 기자 2022. 5. 13. 2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 방송화면 캡처


YOUNITE(유나이트)가 ‘EVERYBODY(에브리바디)’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YOUNITE(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13일 오후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의 더블 타이틀곡 ‘EVERYBODY(에브리바디)’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YOUNITE는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 가득한 무대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특히, 차이나 칼라 교복 스타일링으로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YOUNITE의 ‘EVERYBODY (Feat. DJ Juice)’는 펑키한 올드스쿨 스타일의 힙합 트랙으로, 복잡한 세상 속 오늘만큼은 다 잊고 우리와 함께 신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차세대 케이팝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는 YOUNITE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데뷔 앨범 ‘YOUNI-BIRTH’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