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41kg' 깡 말라도 반전 볼륨감..놀라운 극세사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아야네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님이랑 조카랑 산책"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이때 아야네의 날씬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몸매라인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를 착용한 아야네는 늘씬한 각선미 등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아야네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님이랑 조카랑 산책"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울렛 산책 중 사진을 찍고 있는 아야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아야네의 날씬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몸매라인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를 착용한 아야네는 늘씬한 각선미 등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이때 아야네는 "요즘 깜빡이 안 켜고 차선변경 및 우, 좌회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눈에 들어옵니다"라면서 "법적으로 정해져 있지 않더라도 꼭 지키는 게 매너이고 상식이라 생각하는데요"라고 적었다. 이어 "제 목숨이 소중해서가 아니고 이 세상 모든 생명이 소중하니 꼭 도로상에서의 매너, 지켜주시는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요즘입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지훈은 14세 연하인 일본인 아야네와 지난해 11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아야네는 41.9kg 몸무게를 인증하며 "저보고 원래 잘 안 찌는 체질이냐 여쭤보시는 분들 많은데, 저도 사람인지라 먹으면 찝니다. 저 최고 체중 나갔을 때 49kg까지도 나가봤어요! 제일 빠졌을 때가 39kg이니까 10kg 차이가 나는 거죠?"라고 밝힌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준혁, 심권호에 "청첩장? 드디어 결혼하냐" 기대감 UP↑
- 시아버지와 장모가 막장 불륜..이게 실화라니
- "김종국♥송지효 결혼 가능성 있어"..지석진도 응원하는 러브라인
- "너무 당당해서 너무 외로웠던 스타"..'韓최초의 월드스타' 故강수연, 영면에 들다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